즐거운 나의집_공지영

두번째 공지영
 집에가고 싶당.

 

 

캐비닛_김언수

처음엔 그 내용에 놀라고

뒤엔 이걸 상상해낸 작가에 놀라고

쫌 아쉬웠던건 중간중간 이야기가 너무떼어져있어서

장편 특유의 흡입력을 토해내지는 못했다는거

나한테 있어서 ㅋㅋㅋ

 

 

불모지대_ 야마자키 도요코

언젠가 누가 읽어 보라던 소설
 알고보니 거탑 작가였고
간만에 긴 장편을 읽느라 좀 빡세기도했지만
 
아무튼 무섭다...

 

 

죽음의 성물_J.K.롤링

휴 이제 끝

 

 

이방인_카프카

헤리포터에 질려 고전으로 ㄱㄱ
 간만에 느껴보는 깊이감
 그리고 건조하면서도 
 
감상적인 느낌

 

 

사랑하기 때문에_ 기욤 뮈소

진짜 부드러운 스릴러를 보는것같은 편안함???

 

 

백수생활백서_박주영

누구에게나
특별히 와닿는책
입에 아니 읽으면서 몸에 착착 감기는 책이있다
처음읽었을때 그 여운을 잊지못해
다시한번 읽는데 전혀 실망시키지않는다
항상느끼는거지만 
구십구점짜리 소설
제목이 뭐냐구... 괜히 트랜드 따른것같잖아
작가누나만나면 꼭저것만은 따지고싶다
 ========

이분 신간 나오셨다
냉큼 서점에서 집어들고
주저없이 샀는데
 
이런... 너무 뻔한 예기...
문체가 나랑 잘맞아서인지 역시나 술술 읽긴햇지만
.... 실망 ㅠㅠㅠ 백수생활백서때문에 내 기대치가
넘커서그랬나 ㅠㅠ 
읽은지 며칠안됏는데 제목도 제대로 기억안나다 ㅋㅋ

 

 

연을 쫓는 아이_할레드 호세이니

생소한 아프가니스탄 출신 작가
 이쪽 사람들이 쓰는 소설은 어떨가
거기다 베스트셀러래니
 
좀 묵직해도 사봤다
 간만에 읽어보는 제대로된 성장소설
 내생각엔 그 상처를 완전히 씻는다는건
불가능할거야
평생 속죄 하며 사는건데 그런것도 얼마든지
아름다워

 

 

촐리체_박범신

모든것을 걸고
 떠날만한 여정
 삶을 저정도로 살아봐야 소중함을 알거같다
 난 아직 멀엇어 ㅋㅋ
 겨울에 한라산이라도 가야지!
 에베레스트는 언제가지 읽어도 하얗게 빛나는데
 실제론 기대된당 ㅋㅋㅋㅋㅋㅋ

 

 

스타일_백영옥

초반 어찌보면 익숙한 문체 그러면서도 톡톡튀는 분위기
 무난했지만
 중반에서 그려진 성수대교이야기는 정말 쩔었다..
 그 포스로 쭉 가줬으면 햇는데.. 
 
아쉽게도 뒤끝은... 뭐 나쁘진않았지만..
 약간 뻔한 맛이있어서....

 

바리데기_황석영

지금 보면 여태까지 읽었던 황석영소설중엔
 젤 나았던거 같다
 향기도 그렇고 개밥바리보다 더 ㅋ

'감삼 > 독서_문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문학공책_2009_2  (0) 2015.12.24
문학공책_2009  (0) 2015.12.24
문학공책_2008  (1) 2015.12.22
문학공책_2007  (1) 2015.12.22
문학공책_2006  (0) 2015.12.22
Posted by Cordon
,